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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목 한 달 만에 보드 받았습니다. 이번 서비스 너무 실망스럽네요.
작성자 이소영
  • 작성일 2020-07-03
  • 추천 추천하기
  • 조회수 312
  • 평점 5점

몇 년 째 다수 이용하면서 솔직히 이번 건 서비스 너무 별로여서 실망이네요.

제닛쥬도 5월 말 주문 후 6월 중순 되서 입고 문의드리니 제닛 쪽에서 아무 연락이 없다고 하셨죠?

그럼 미리 말을 해주셨어야 하는 거 아닌가 싶네요.

결국 네자흐로 변경 요청드렸는데 긴급 건으로 요청해주신다 해놓고 그거에 대한 어떤 답변도 없이 2주 꼬박걸렸구요.

발송할 때 환불같이 해주신다했는데 지금 일주일째거든요; 환불은 언제쯤이며 사이트상으론 아직 보드 배송중으로 되어있구요.

이런걸 고객이 먼저 챙기는게 아니라 보드샵에서 챙기셔야 하는거 아닌가요?

한 달 만에 보드 받았지만 보드샵 쪽에서 어떤 사과의 말, 설명도 듣지 못했습니다. 아, 물론 제가 먼저 문의해서 답변 겨우 들은 적은 있네요.

일단 환불 먼저 해주세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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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이빅터 2020-07-07 0점 댓글 수정 댓글 삭제

    스팸글 안녕하세요 우선 빠른 서비스 드리지 못해 죄송합니다.. 제닛의 경우 4월에 주문한 수량이 6월중순입고예정으로 되어있었으나 코로나로 인해 계속 미루어져서 계속 일정요청했으나 답변이 없다가 최근에 발송되어 한국으로 오고 있는중입니다.. 클래식의 경우도 급하게 요쳥하였으나 제작일정에 대해 확답을 못받은 상태여서 연락을 드리지 못해 입고시 연락드렸었습니디다. 저희도 환불계좌를 받아둔줄 알았으나 저희측실수로 계좌를 여쭈어 처리가 늦어졌네요.. 다시한번사과드립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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